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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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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입한 상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번호: 4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A/S처리 받으실수 있으며 가까운 A/S센터 검색은 http://shinil.co.kr/ko/customer/locator_list.asp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대표번호 1577-6667

    월~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번호: 3

    해당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이내(상품별로 상이함) 상품 불량일 경우에만 A/S 수선비용과 택배비 모두 무료 이나, 고객 과실일 경우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수선비와 택배비 모두 고객부담 입니다.
    또한, 품질보증기간이후에는 A/S수선비용 및 택배 비용(왕복) 고객님 부담입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2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 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어요

    번호: 1

    해당 상품을 교환하시고자 할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해당 상품번호를 클릭하신 후


    교환/환불 버튼을 누르시면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교환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기타,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실비로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조리용품,주방용품 등)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계절상품 등)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번호: 0

    1) 신용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4) 가상계좌
    5) 적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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