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오프라인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번호: 4

    신일은 온라인 대리점으로 판매되며, 직영매장이 별도로 없습니다. 

    방문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가까운 대형 가전제품 매장(전자랜드, 하이마트 등) 

    또는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등)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방문 전, 해당 상품이 있는지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신일 부품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번호: 3

    신일본사 통합콜센터 1577-6667 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주말 / 공휴일 휴무)

  • 신일 상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번호: 2

    신일본사 통합콜센터 1577-6667 에서 문의 및 접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주말 / 공휴일 휴무)

  •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번호: 1

    해당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이내(상품별로 상이함) 상품 불량일 경우에만 A/S 수선비용과 택배비 모두 무료 이나, 고객 과실일 경우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수선비와 택배비 모두 고객부담 입니다.
    또한, 품질보증기간이후에는 A/S수선비용 및 택배 비용(왕복) 고객님 부담입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0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 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